[그웬돌린] 화도월해/2014

개인평점 ★★★★★ (별다섯)  수위 상



동양판타지 궁중물 궁중암투물 회귀물 복수물 해피엔딩



주인공 천이현 (황태자공 미남공 냉혈공 너에게만다정공 계략공 집착광공 변태공 입걸레공 능욕공 절륜공)

주인수 설이련 (천인수 꽃수 병약수 임신수 강단수 의리수)



화도월해. 꽃이 달과 바다를 건너다. 


설이련은 날개달린 천인으로 어미의 배를 찢고 태어나 아버지에게 버림받았다.

천인은 하늘이 내려주는 신성한 인간이 아닌이로써 그로인해 나라가 풍요롭고 나아가서는 황손을 잉태한다.

천인은 항상 여자로 태어났으나 이련은 특이하게도 남자로 태어났다.

황제는 그에게 이름을 내리고 그를 중성이라 성지하고 16살이 되면 황태자의 비가 되도록 점지하였다. 

그전까지 소천사원에 머물게 된 이련은 태자의 쌍둥이 형제인 천영현에게 가르침을 받았다.

이련은 태자가 싫었다. 

쌍동이 형제인 스승은 항상 조용하고 다정한 성격인데 반해 그의 성격은 잔인하고 항상 그와 스승을 괴롭혔다.

16살이 되어갈 즈음 그는 스승님과 도망을 갔으나 2년후 결국 잡혀서 역모죄로 죽고말았다.

깨어나보니 시간은 2년전으로 돌아가있고 이련의 삶은 달라져있었다.

분명히 죽었던 그는 살아있고 그의 스승이었던 천영현은 자신의 스승이었던 적이 없는데다 난봉꾼이기까지 한데....



4권이나 되는 장편인데도 마지막까지 재밌다 ㅎㅎㅎㅎ 대박 ㅎㅎㅎㅎ


이 작품이 그웬돌린님의 '인연'과 많이 비교되던데 정말 이해가 간다!


일단 공이 완전 미친놈이다 집착광공 ㅎㅎㅎㅎㅎ 너무 좋아!!


바로 그 유명한 발목자르겠다고 한ㅎㅎ그놈이 여기 나오는 놈^^


그리고 수는 좀 차이가 있는데 인연의 수는 기사라서 남자다운 미청년느낌? 떡대수 느낌인데 반해 화도월해의 수는 완전 꽃수!!그렇지만 성격은 완전 남자!!


천인으로 태어나 몸은 엄청 허약하지만 성격은 강단있고 머리도 좋고 나름 집착도 있고 의리도 있고 ㅎㅎㅎㅎ 성격이 너무 마음에 든다^^


그리고 수위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 공이 변태라서 능욕물.... 아이조아!!


입걸레공에다가 살짝 SM느낌까지 ㅎㅎㅎㅎㅎㅎ 취향저격!


수위 높은거 싫어하는 분 주의! 수위도 높고 씬이 엄청 많이 나옴!


수위가 워낙 많아서 그 부분에 호불호가 있는 작품!


그리고 일반 궁중물은 황제가 공인데 이 소설은 황태자로 나오는 분량이 훨씬 더 길다.


앞부분은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이야? 어리둥절 하다가 조금씩 어떻게 된것인지 밝혀지고 둘의 사이가 점점 더 끈끈해지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마지막으로 가면서 점점 더 애절해지는 느낌이 좋았다ㅜㅜ


이 세상에 단둘만 있고 서로만 바라보는 듯한 느낌이 좋더라^^


이 소설에 나오는 사람들은 죄다 나쁜놈들이다!! 그리고 누구나 자기만의 사정이 있지만! 이물질 주의!


매력있는 캐릭터들이 많달까 악역들도 굉장히 정성들여 쓴 느낌이다.


집착광공, 변태공, 입걸레공, 능욕물, 궁중암투물 좋아하면 추천^^


정말 팔색조 같은 작품이다. 나름 어둡고 나름 달달하고 나름 열정적이고 또 절절하고^^


외전에서 아이 낳는데....아이도 넘 귀엽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