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신] 봄을 기다리는 우리들/학산문화사/2015~

개인평점 ★★★★



9권까지 정발되었고 현재 연재중이다.


최근에 읽은 순정만화 중 최고의 작품이다!


잘생기고 무심한 천연남주 ㅎㅎㅎㅎㅎ


농구부가 나오는 학원물이다. 잘생긴 남자들이 득실거리지만 그 중 역시 최고는 남주!!


하루노 미츠키는 아르바이트 하는 카페에서 같은 반인 농구부 아사쿠라 토와와 친구들 4인방과 자주 만나서 친해지게 된다. 그리고 점점 토와를 좋아하게 된다. 


미츠키는 농구시합을 응원하러 갔다가 어린시절 절친했으나 미국으로 떠난 카미야마 아야와 재회하는데 알고보니 남자아이였던? 그리고 아야는 미츠키에게 들이대기 시작하는데....


캐릭터들도 다 마음에 들고 스토리도 작화도 멋지다!


역하렘도 아닌데 훈남들이 넘쳐난다 ㅎㅎㅎ 적절한 농구부 ㅎㅎㅎㅎ


다음화가 어서 나왔으면 좋겠다!!


아래 이미지가 아야!!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