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미즈 리츠] 야마다 군과 타나카 과장님/현대지능개발사/2015

개인평점 ★★★★☆ 수위 하



나츠미즈 리츠님의 개 시리즈 뒷부분에 항상 나오는 두사람의 에피소드 모음집이다.


이건 뭐 엄지공주의 과장님 버젼 ㅎㅎㅎㅎㅎㅎ


작아진 귀요미 타나카과장님을 야마다군이 돌보는 내용이다.


수위도 없고 왜 15금인지 모르겠으나 소장본으로 꼭 구매하고 싶어서 알라딘에서 집싸게 구매!


너무 흡족하다^^


표지만 봐도 너무 흡족하지 않은가?


야마다 군 왤케 무심한데 멋지냥~~~ 그림체가 한 몫 하는건가!


개인적으로 나츠미즈 리츠님의 공 캐릭터를 상당히 사랑한다!!


제일 좋아하는 건 K선생이지만 ㅎㅎㅎㅎㅎ공캐릭터는 죄다 잘 생기고 멋진듯!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