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미즈 리츠] K선생시리즈/현대지능개발사/2013~

개인평점 ★★★★★ 수위 중상


카지 X 코바야카와

 

나츠미즈 리츠님의 작품중 내 최애작!!!


원래 개시리즈 스핀오프작쯤 되는건데 난 개시리즈보다 이게 더 좋타!!


왜냐구??? K선생님이 너무 멋있으니까!! 꺄울~~~


4권 빨리 정발해주세요!!! 일본에선 나왔던데 ㅜㅜ

 


초인기작가 K선생인 카지와 편집자 코바야카와의 이야기~~

K선생님 코바야카와 좀 더 괴롭혀 주세요!!!!

난 괜찮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뒷부분에 야마다와 타나카과장편 짤베 수록되어있음 이것도 은근히 인기 많더라.

엄지공주같은 과장님 완전 귀여움 ㅎ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