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가와라 모도무] 오빠친구/학산문화사/2017~

개인평점 ★★★☆



연재중이고 한국에선 2권 정발된 작품!


남자에게 관심도 없고 살림꾼인 나나세 마이.

어느 비오는날 비를 피하기 위해 오빠와 함께 집을 방문한 니시노 소우타를 만난다.

학생회장이자 인기많고 독재자인 친오빠와는 달리 니시노는 여자에 익숙하지 않아 수줍음을 많이 타고 매너도 좋은 사람이다.

벽이 얇아 옆방에서 오빠와 니시노의 대화가 다 들리는 상황에서 그가 나나세가 귀엽다고 하는 말을 듣게 되고.....



아직 연재중이라서 어떻게 전개될지는 모르겠지만!!


너무너무 두근두근 귀여운 커플이야기다! 캬~~ 이런거 너무 좋아 ㅎㅎ


둘다 연애가 처음인 아이들의 수줍은 이야기 ㅋㅋㅋㅋ


화려한 그림체는 아니지만 깔끔하다!!


나나세의 오빠의 조련물도 ㅎㅎㅎㅎㅎㅎ


으으~~~다음편 보고싶어 ㅜ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