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오 요코] 꽃보다 남자/서울문화사/1992-2008

개인평점 ★★★★☆



추억돋는 만화책이다 ㅋㅋ


가난한 서민소녀(츠쿠시)와 억 소리나는 재벌소년(츠카사)의 사랑이야기!!


워낙 유명한 작품이라 안읽은 사람이 없을것 같다.


애니로도 나왔고 일본,대만,한국에서 드라마로도 나와서 대히트 했던....


개인적으로 외모는 한국드라마가 제일 나았지만 연기력이 너무 구렸고....원작에 가장 충실했던 건 일본드라마였고 드라마로 가장 성공한건 대만쪽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나는 만화책으로 제일 먼저 봤기 때문에 드라마 볼때마다 츠카사는 저 헤어스타일이 아닌데.....

이런 생각만 들었다....


원작의 츠카사가 가장 마음에 들었다는 ㅎㅎ가장 싸가지 없게 생김! 츠카사는 그래야지 아무렴!!


원작이 37권이라서 지금 생각해도 후덜덜한데 완전판으로 20권으로 나왔다.


완전판인데 20권이라니.....그래도 많네 ㅎㅎ


앞으로도 막장 순정만화가 이렇게 인기가 많을 수 있을지 궁금하다 ㅎㅎ


요새는 고구마 먹고 삽질하는 작품이 인기가 없어서 무리일 것 같다!


그래도 신데렐라 스토리는 꾸준히 사랑받는 듯!!


가끔 재탕하는 작품이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