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토 아무] 나의 안경군/학산문화사/2003-2004

개인평점 ★★★



7권 완결 작품!! 15금 순정만화!


이 작품은 내용을 모르고 읽으면 폭탄맞는다 ㅋㅋㅋ


호불호가 엄청 갈리는데 이유는 남주 캐릭터 때문이다!


여주(시모타 초우코)가 주근깨 귀여운 캐릭터이고 남주(아마카와 타이치로)는 안경쿨미남 스타일~


처음엔 여주와 사이가 나빠 보이다가 점점 엄청난 집착남으로 변신!!


일본에서 인기가 꽤 있었는지 드라마 씨디로도 제작되고 성우가 무려.....


주인공역에 이시다 아키라와 서브남주(사카키 시노부)역에 미도리카와 히카루라니....대박!!!!!


이런 초호화 캐스팅이??


나는 이 작품을 꽤 재미있게 읽었다. 


신조 마유님의 '두근두근 프레이즈' 보다 이게 좀더 재밌었음 ㅎㅎ


물론 신조 마유님은 그림을 잘 그린다. 그런데 씬이 섹시하지가 않아!!!! 수위물인데 ㅜㅜ


집착공도 좋아하고 안경남도 나름 좋아한다...특히 이런 꽃미남 냉혈남 느낌의 집착남 좋와!!!


집착광공이라고 해야할듯 ㅎㅎ


남주가 꽤 섹시한 느낌이었다^^ 수위도 좀 높아서 좋았던듯^^ 온몸으로 집착 ㅋㅋㅋㅋㅋㅋ 


한마디로 미친놈이다!!! 꺄~~좋아요~이런 미친놈을 순정만화에서 만나다니 ㅎㅎㅎㅎ


캐릭터만 보면 완전 BL 피폐물의 집착광공 ㅎㅎㅎ


이 작품의 장르를 순정계의 피폐물이라고 해야하려나? ㅎㅎㅎㅎ


달달한걸 원하는 사람은 절대 보지 말것!! 일반 순정만화 상상하고 본 사람들은 다 열라 짜증내더라 ㅎㅎ


집착남 땡기면 함 읽어보시길^^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