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나무] 연풍/2015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상



동양판타지 영혼이동물 환생물 궁중물 궁중암투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한무의 (황제공 미남공 냉혈공 집착광공 능력공 복수공 수한정다정공 계략공 순정공 대물공 절륜공)

주인수 단해월 (환생수 미인수 냉정수 쌍둥이수 여장수 능력수 다정수 애교없수)



단가는 대대로 진국의 충신집안이었으나 역모의 모함을 쓰고 온가족이 죽임당했다. 

해월은 복수를 하기 위해 정안군의 책사가 되어 15년간 힘을모아 반역을 하여 왕을 죽이고 가족의 원수를 갚았다.

복수는 성공했지만 원래 병약한 몸이었기에 운명을 달리했다.

눈을 떠보니 해월은 죽지 않았고 경제국의 연희윤이라는 소년의 몸으로 깨어나게 된다.

죽기전에 항상 원했던 평온한 삶을 살게 되었다고 좋아했는데,

왕의 후궁으로 들어가기로 되어있던 쌍둥이 누이가 갑자기 도주를 한다.

이번 삶에서 또다시 온가족이 죽게 할수 없어 누이를 찾을때까지 여장을 하고 후궁으로 들어가기로 하는데...



오오~~ 내가 본 라임나무님 작품중에 씬이 제일 많타. 할렐루야~


총 3권으로 이루어진 작품인데 2권과 3권은 심심하면 씬이 나온당^^ 그웬돌린님 작품을 보는줄 ㅎㅎㅎㅎㅎㅎ


라임나무님은 어쩜 이렇게 궁중암투도 잘 쓰시는지 감탄스럽다^^ 내 사랑을 받아주세욧!!


황제랑 둘이서 쿵짝을 맞춰서 태후랑 후궁들이랑 암투를 벌이는데 무슨 핑퐁하는 줄 ㅎㅎㅎ주거니 받거니 ㅎㅎㅎ


아는 지인이 부부사기단이라고 말하던데 정말로 그말이 딱이라고 무릎을 쳤다!!


둘다 잘생겨 머리좋아 절륜하기까지 한 달달물이다^^


황제는 말그대로 엄청 다정하고 엄청 절륜하다^^ 걍 물고빨고 이뻐죽는다^^


정말 글이 깔끔하고 무겁지도 어렵지도 않아서 좋다^^


외전에서는 황제시점 과거부분이 조금 나오고 황후책봉에 대한 내용이 나온다.


달달한 궁중암투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읽어보시길!! 강력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