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키 미츠바치] 건방진 그 녀석/학산문화사/2016~

개인평점 ★★★★



현재 7권까지 정발된 작품이다.


주장을 따라 농구부의 매니저가 된(것은 비밀인) 마치다 유키. 

어느 날, 그 비밀을 같은 부 후배인 나루세 쇼에게 들키고 만다.

게다가 나루세는 유키를 좋아하게 됐다며 맹렬하게 대시하는데????!

도저히 눈을 뗄 수 없는 건방진 연하 루키X실력 있고 쿨한 매니저의 청춘 부활동 러브 코미디!!



제멋대로 연하남이지만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나루세 ㅎㅎㅎㅎㅎㅎ

연하주제에 섹시하고 난리 ㅎㅎ 여주 일편단심 해바라기인 것도 좋고 역시 농구부는 옳다.

나루세 쇼 짱!!!

육탄공격도 좋고 ㅎㅎㅎㅎ 수위물이 아니어서 더 좋았다!! 키스는 많음 ㅎㅎㅎㅎ

똑부러지지만 의외로 허술한 여주인공 유키의 성격도 마음에 든다.

회장님은 메이드사마 여주 생각이 살짝 난달까? 그정도로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