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CD] 아름다운 것 (美しいこと)/ 사랑스러운 것 (愛しいこと)/2009

개인평점 ★★★★☆



히로스에 모토후미 X 마츠오카 요스케


히로스에 모토후미:스기타 토모카즈 杉田智和

마츠오카 요스케:스즈키 타츠히사 鈴木達央

후쿠다 켄지: 키시오 다이스케 岸尾だいすけ

하야마 레이코: 하야미즈 리사 早水リサ


원작소설 [코노하라 나리세] 아름다운 것+사랑스러운 것


나리세님 작품 중에 내가 제일로 사랑하는 아름다운 것 시리즈!!


원작대로 아름다운 것은 마츠오카의 서술로 사랑스러운 것은 히로스에의 서술로 진행된다.


일단 싱크로율이 좋았다. 


히로스에 역의 스기는 정말 우유부단함과 고지식함과 느릿느릿함을 아주 잘 살렸고!!


마츠오카 역의 탓층은 뭐 싱크로율 100% ㅎㅎㅎㅎㅎ


마츠오카도 여장하지 않을때는 남자!!라는 느낌이라 좋았다.


우는 연기도 왤케 잘해 ㅜㅜ


캐릭터면에서 마츠오카의 턱수염은 나리세쌤의 신의 한수가 아니었을까 싶기도....


물론 턱수염이 막 어울리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스토리 내의 성격상!!

 

안 그랬으면 너무 여리여리 여성스런 캐릭터가 나올 가능성을 감안한듯!!


탓층의 연기가 장난스럽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원작이 이러니만큼 진중하게 해줬는데 고맙다능^^


요새는 탓층이 바빠서 bl쪽은 거의 안한다는데 아쉽기도 하고 그렇다....


원작이 길어서 중간중간 빠진 부분들이 좀 있었는데....


다들 생각이 비슷한건지....크리스마스 에피소드 빠진것에 아쉬움들이 많더라....


원작 상에서는 아주 중요한 장면이기도 한데.....소리로만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난 역시 공편애자라서 그런지 히로스에를 미워할 수가 없다.


성격 자체도 아주 느린 캐릭터라서 자각이 늦는 달까....그래서 후회공이지 ㅋㅋㅋㅋㅋ


빠릿빠릿한 마츠오카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라서 너무 좋다^^


가끔 이렇게 진중하고 느린캐릭터도 넘 좋아^^


스기의 다정하면서도 느린톤이 너무 잘 어울렸다. 무거운 톤이었으면 축축 쳐졌을듯^^


완벽한 원작에 히다카 쇼코님의 일러스트에 이런 멋진 드씨까지.....


이런 작품이 언제 또 나올까 싶은 수작이었다고 생각한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