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이사쿠] 데빌즈 허니/현대지능개발사/2012

개인평점 ★★★      수위 중하



스가야 토시미츠 X 요시노 타츠미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체육교사 스가야에게 떨어진 명령은 날라리 집단의 리더 요시노를 감시하는 것. 

그러나 사실 그는 아주 솔직하고 스가노에게 호감만땅! 

반짝반짝 눈부신 요시노에게 급격하게 끌리던 스가노는 그만 그에게 키스하고 마는데...



무난한 한권이다!


특별히 큰 사건없이 이루어지는 사제지간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학원물이다.


일진으로 알려진 요시노는 알고보니 그닥 큰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학생이었다.


그리고 그는 중딩 때부터 스가노를 멋지다고 좋아해왔고!!


그런 요시노에게 마구마구 끌린 스가노도 뭐 순식간에 홀딱 빠진다는 스토리 ㅋㅋㅋㅋ


좀 심심한 내용일 수 있는 일상물이어서 지루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보는 것만으로 걍 눈호강이라고 생각하는 나한테야 뭐 ㅋㅋㅋㅋㅋ귀엽다^^


사제지간이라서 계속 열심히 참는 스가노지만 요시노의 유혹에 못이겨 결국 일을 치른다~


'진저 허니'는 여기에 나오는 요시노의 동생 커플 이야기로 스핀오프작이다.


나츠메 이사쿠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그림체만 봐도 광대승천 ㅎㅎㅎㅎㅎㅎㅎ


스가노 왤케 잘생겼니 ㅜ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