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카레토] 신입사원/비욘드 출판/2016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리맨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김종찬 (상사공 미남공 연상공 존대공 능력공 워커홀릭공 능글공 은근음담패설공 수한정다정공 대물공 절륜공 질투공)

주인수 우승현 (인턴수 강아지수 귀엽수 능력수 동정수 순진수 고지식수 강단수)




명문대 석사출신 승현은 광고회사 AR기획에 인턴이 되어 기획1팀에 배정된다.

회사에서 제일 능력있지만 가차없다는 김종찬 파트장 팀에 배정되어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된다.

김종찬은 열심히 일하고 나름 센스도 있는 인턴이 마음에 들어 하나씩 도와주기 시작한다.

게이인 김종찬은 우연히 승현이 게이인 것을 알게되고 자꾸만 호감이 생기는데.....




2권짜리 이북 + 외전 분량. 


종이책으로는 1권짜리라 길이도 길지 않고 술술 읽힌다.


광고회사 리맨물이고 연애물이다. 완전 내 스타일~


킹메이커에서 조력자로 나온 김종찬이 나온 스핀오프작이지만 내용은 전혀 상관없다...


난 킹메이커보다 이 작품이 조금 더 재밌었다^^ 좀더 가볍고 알콩달콩한 작품!!


둘이 연애하는 게 어찌나 귀엽던지^^


베테랑 상사(35살)와 귀여운 신입(이지만 29살 ㅎㅎ)의 달달한 연애물 ㅎㅎㅎ


둘의 나이 차이는 많지 않지만 분위기는 완전 김다윗님의 불건전교제처럼 종찬이 승현을 우쭈쭈 이뻐라한다^^


어화둥둥물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넘 이뻐하는게 보여서 참 좋았다는^^


승현의 절친으로 나오는 서지연도 완전 매력적인 캐릭터 ㅎㅎㅎ 저질스러움과 개그를 날려주시는 ㅎㅎ


수위는 중간정도. 적당하다. 할땐 한다는 느낌? ㅎㅎㅎㅎㅎㅎ


모스카레토님 씬은 정말 후끈해서 좋다^^ 믿고보는 씬 ㅎㅎㅎㅎ 


외전인 경력사원에서는 서지연의 다이어리 부분이 특히 재밌었다. 


둘이 데이트하는 부분이나 생일기념씬도 좋았다^^


사내 연애 좋아하면 강력추천!!!!






'BL소설 리뷰 > BL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소설 [RUSS] 인어의 별  (0) 2017.07.14
BL소설 [KEN] 발레러스  (0) 2017.07.14
BL소설 [화차] 나는 잘못되지 않았다  (0) 2017.07.05
BL소설 [잘코사니] 첨밀밀  (0) 2017.07.05
BL소설 [비원] Harem (하렘)  (0) 2017.07.05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