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고 말해 2012

개인평점 ★★★★  영화는 12세니까 아마 애니도 12세?




주인공 타츠바나 메이 (카야노 아이)

주인남 쿠로사와 야마토 (사쿠라이 타카히로)

서브남 타케무라 카이 (마에노 토모아키)

서브녀 키타가와 메구미 (코토부키 미나코)



16년간 모태솔로이자 아웃사이더인 메이.

사람은 쉽게 배신한다고 믿고 친구도 사귀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날 학교 최고의 인기남 야마토의 친구인 나카니시의 장난에 화가난 메이

같이 장난친 줄로 오해하고 계단위에서 돌려차기해 야마토를 넘겨버린다.

뒤늦게 착각이란 걸 알게 되고 그 후로 야마토는 메이에게 흥미를 갖고 쫒아다니는데....






감독 사토 타쿠야


원작 하즈키 카나에 (18권 완결)


2012년 토쿄 MXTV 방영




동명의 원작만화를 소재로 만든 13부작 애니.


원작만화보다 애니 작화가 더 이쁘다. 그림체의 개성이 사라진 건 좀 아쉽지만....


인기가 많아 영화로도 나왔다. 만화는 최근에 완결되었고 만화가 약간 더 야하다.


보통 짝사랑 등 삽질하다 연애하고 끝나는 작품이 아니라 


만나서 바로 연애하고 둘이 닭살 풀풀 날리면서 성장하는 이야기?


그래서 키스씬도 많은 편이고 애정이 팍팍 느껴져서 좋다.


자의반 타의반 왕따 메이가 야마토를 통해 사랑을 배우고 친구들을 사귀고 변화하는 스토리다.


재탕해도 재밌더라 ㅎㅎㅎㅎ


야마토의 머리스타일이 호불호가 있음! 


너무 일본스타일이라 그런가...우리나란 곧 죽어도 짧은머리니 쩝...


잘 노는 일본 인기남 캐릭터에 딱 어울리는 머리스탈인데 ㅎㅎㅎㅎ


순정+성장+치유+달달물이라고 보면 된다.


근데 항상 생각하는 건데 13화는 너무 짧다 ㅜㅜ


그리고 만화책이랑 애니랑 팔찌 부분이 좀 다르다.


애니에선 팔찌 부분 연출이 드라마틱해서 너무 좋았다!!


남자 성우들은 bl만화에서도 유명한 분들이네!! 반갑다 ㅎ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