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다 네코] 팍하고 터졌다/현대지능개발사/2013

개인평점 ★★★★★ 수위 중


노시로 X 아시타카

 

단편모음집이 아닌 한권전체 꽉차있음!!


칸다 네코님 그림은 정말 너무나 깔끔하고 표정도 좋고 달달하고 느끼하다 ㅎㅎㅎㅎㅎㅎ

이분 작품 중에서 이게 제일 좋아!!! 마음시리즈도 물론 좋지만 이게 베스트!!!

귀여운 수만 그리지 말고 이런작품 좀 많이 내주세요!!


내가 원하는게 바로 이런거다. 리맨물!! 공과 공의 포지션 다툼 ㅎㅎㅎㅎ

 

과거에 수 트라우마를 겪고 공만을 살아온 아시타카!

하지만 트라우마를 겪게한 당사자인 노시로가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다!

둘의 신경전이 너무나 귀엽고 칸다 네코님의 그림체도 너무 좋다.

 

이런건 2권을 내줘도 감사한데 쩝....

단편 모음집이 아니라 한권 전체가 이 스토리인걸 감사해야 하는건가....

가벼운 스토리를 명쾌하게 풀어낸 느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너무너무 재미있다!! 재탕1순위 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