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사키 보스코] 사랑스럽다는 것/현대지능개발사/2015

개인평점 ★★★  수위 중


사이키 케이이치 X 카야마 토모아키


처음보는 작가분인데 원래 일러스트 그렸던 분인것 같다.

그림체가 너무 이쁘다!!


내가 좋아하는 리맨물이다!!

잃는 것이 두려워 무엇이든 마음을 두지 않던 카야마는 어느날 회사후배인 사이키가 아프다고 해서 문병을 갔다가 고백을 받게 된다. 항상 완벽한 모습의 후배가 평범한 복장을 하고 아파하니 긴장이 풀리고 만다.

그 후 그가 신경쓰여 진정이 되지 않는데...


내용은 흔하고 귀여운 오피스러브!! 그렇지만 역시 그림체가 아름다워서 기분이 좋았달까 ㅎㅎㅎ


보는 내내 흐뭇했다 ㅎㅎㅎㅎㅎ 아름답지 않는가? 역시 BL은 그림체가 중요함 ㅎㅎㅎ


그림체 이쁘고 가볍게 읽을 리맨물 원한다면 단연 굿!!!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