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 유우리] 집사의 특권/현대지능개발사/2006

일러스트 사사키 쿠미코

개인평점 ★★★★★(별다섯)      수위 중



현대물 집사물 결벽증수 치유물 해피엔딩



주인공 하라다 시노부 (집사공 다정공)

주인수 노기사카 오토야 (결벽증수 상사수 능력수 까칠수)



대기업인 노기사카 제약의 영업직에 면접을 보러 갔던 시노부는 면접 후 집사인 토미마스에게 노기사카 저택에 머물면서 집사 교육을 받게된다. 그가 시중을 들게되는 창업자의 손자이자 기획실장인 오토야는 잘 때는 미모의 귀공자지만 실제로는 인간혐오증의 심한 결벽증을 앓고 있다.


이건 정말 처음 읽었을때 완전 신세계였다. 저렇게 함락하기 힘든 수가 있을까? ㅎㅎㅎㅎ

힘들수록 열매는 달다고 그 과정이나 결과가 너무 만족스러웠다.


에다 유우리님 소설 중 가장 유명한 소설이 아닐까? 정말 술술 읽힌다. 너무너무 재밌기 때문 ㅎㅎㅎㅎ


아마도 이 소설로 인해 bl계에 결벽증수가 증가하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ㅎㅎㅎㅎㅎ


읽은 사람은 전부다 알겠지만 젓가락으로 코집는 장면 진짜 최고인듯!!!


가끔 재탕해도 재미있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