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코 아이] 순애와 발칙함의 트림/현대지능개발사/2011

일러스트 사쿠라 사쿠야

개인평점 ★★★★(별넷)    수위 중



현대물 리맨물 해피엔딩

 

 

주인공 아스마 키이라  (미남공 능글공 다정공)
주인수 쿠로미야 하야토  (미인수 성실수 무뚝뚝수)



초식남상사로 유명한 사토코 아이님의 작품인데 정말 재밌게 읽었다.

이거 제대로 정석 로맨스 느낌나는 bl소설임

 

항공관제사로 일하는 하야토와 파일럿인 키이라의 사랑이야기다. 리맨물 굿!!!


하야토는 믿음직스럽고 멋진 목소리를 가진 키이라의 목소리를 마음에 들어하고 있다가 실물을 보게 되었는데..

아니 왠걸 바람둥이같이 가볍고 능글거리는 놈이잖아!!!! 최악!!

하지만 키이라는 하야토가 마음에 들어 볼때마다 집적집적~~바람직하다 ㅎㅎㅎㅎ


적당히 가볍고 상업적인 로맨스라고 할수있다.

군더더기 없고 필력도 좋다.

뒷부분에 스핀오프작이 실려있는데 이부분에선 호불호가 갈린다.

난 재미있게 읽었지만 ㅎㅎㅎㅎㅎ

한권을 꽉 채우는 스토리였으면 좋았을텐데 좀 아쉽다^^


역시 난 리맨물이 쫗아!!!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