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나가 히나코] 사랑하는 폭군/현대지능개발사/2008~

개인평점 ★★★★★ 수위 중상



모리나가 테츠히로(후배) X 타츠미 소우이치(폭군)

 

10권까지 발매중!! 8권이 완결인줄 알았으나 계속 나오는 ㅎㅎ

작가분은 외전식으로 계속 내신다고는 하는데 사실상 스토리 자체는 거의 완결이라고 보면된다.

설마 그 뒤에 알콩달콩을 넣어줄건 아니겠지...선배 성격상 그러기가 쉽지 않을텐데 ㅎㅎㅎ

 

대학원생인 진성게이 모리나가 테츠히로는 선배인 타츠미 소우이치를 짝사랑한다.

선배는 머리가 길고 허리라인이 예술이고 폭군에다가 호모포비아다 젠장~~~~

 

하지만 친구의 도움과 하늘이 도와 선배를 (몸부터??)함락시키게 되고 선배는 명기라서 느끼는 몸을 가지고 있다!! 오예~~~!!

 

이렇게 해서 몸과 마음을 천천히 함락시키는데 1권부터 9권까지 휴~~~~정말 오래걸렸다!

 

하지만 소우이치 선배 캐릭터가 엄청나게 매력적인건 사실이다...그리고 엄청나게 섹쉬하심!!

그리고 난 머리긴 남자가 좋타!! 여성스럽고 머리긴거 말고 터프하고 머리긴 남자 ㅎㅎㅎㅎㅎ(별루 없다는게 함정)

 

그리고 모리나가의 일편단심 강아지같은 성격도 좋고 씬에서 짐승으로 돌변하는것도 너무너무 좋타!!!!


이 작가분 다른작품에 비하여 상당히 에로에로해서 더 좋았다.

 

타카나가 히나코님은 대충 그리는 것처럼 보여도 상당히 스킬이 좋으신듯

키스씬과 응응씬을 엄청 잘그리심 오예!!!

 

'우리 사랑하게 해주세요'라고 정발되었던 소우이치 동생커플의 스핀오프작인데 이작품이 훨씬 더 인기가 많다.

이제 완결되었으니 새로운 장편 써주세요~~ 부탁해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