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야마 효우타] 순정/현대지능개발사/2007-2009

개인평점 ★★★★★ 수위 중

 


쿠라타 쇼세이 X 토자키 케이스케


1-3권 완결!

후지야마 효우타님 너무 좋아~이분은 학원물도 많이 그리시지만 난 특히 이분이 그리는 리맨물이 너무 좋다!

그 중에 제일 맘에 드는 작품이 순정이다.

 

첫사랑과 노말이 함께라니 이런 취향적격일 데가....

우연히 거래처 직원으로 동창생을 만나게 된 토자키는 과거에 좋아했었다고 고백하는데...


둘다 서로가 첫사랑이라는 것은 모르고 서툰 감정을 나눈다....역시 짝사랑물은 삽질이 제격으로....


열심히 삽질하다가 나중에 가서야 마음이 통함 ㅎㅎㅎㅎㅎㅎㅎ참 잘했어요~~!!!


역시 짝사랑물은 얼마나 애간장을 녹이느냐가 관건인듯 ㅎㅎㅎㅎ

 

그림체도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수가 너무 여자처럼 생기지도 않았고 무표정한것 같으면서도 미묘한 표정변화가 좋달까나~~~

난 여자같은 수는 안좋아함~~!!!

 

남자X남자 느낌이 좋타!!

 

이건 재탕을 해도 재밌네~~!!!후훗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