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미즈 유키] 是-ZE-/현대지능개발사/2004-2011

개인평점 ★★★★★ 수위 상

 


시치카와 라이조 X 콘

야시로 겐마 X 히미

모리야 X 키타무라 류세이

코노에 X 미토 코토하

미토 쇼우이 X 아사리

미토 오우카 X 베니오

요시와라 와키 X 마가네

미토 츠키토,세이지 X 하츠히



1-11권 완결~~

커플이 엄청 많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커플은 


코노에X코토하 커플과 모리아X류세이 커플이 젤루좋다. 


모든 커플이 다 인기 많지만 코노에가 코토하 챙겨주는거 너무 좋고 


모리아랑 류세이가 티격태격 하는거 너무 좋타 ㅎㅎㅎㅎㅎㅎㅎ


시미즈 유키님은 그림도 잘그리고 (점점 뒤로갈수록 그림이 멋있어짐) 에로에로해서 너무 좋타!!!

 

모든커플이 다 너무 멋지고 내용도 하나같이 다 재밌었다...


조만간 재탕해야지!!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