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마 아키라] 토끼남자 호랑이남자/현대지능개발사/2010

개인평점 ★★★★★ 수위 중하

 


노나미 리이치 X 우즈키 유키히로


이거 3권이 완결인데 왜 1,2권밖에 정발을 안해주는거야!!

뭔가 문제 생겼나보다 흑 ㅜㅜ

 

이거 노나미라는 조폭이랑 우즈키라는 의사선생 이야기인데 물론 아주 동안이고 작고 귀여운 토끼같은 의사선생님이 있지만......

 

내눈에는!!!! 저 노나미가 너무귀여워~~~~


아 정말 참을수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노나미 씬에서는 정말 저 선생 먹어버릴 것 같은 ㅋㅋ 짐승남!!

 

중간중간에 동물 나오는 부분이 진짜 짱 귀엽다 죽는다죽어 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