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무라 아스미코] 소라와 하라/조은세상/2012

개인평점 ★★★★   수위 하



하라 미나부 X 아오토 소라노



「하라 선생님을 행복하게 해주세요」


하라 마나부, 37세, 남고교사, 독신,

「학생에게는 절대로 손을 대지 않는다」는 철칙을 가진 남자.

3년 동안의 짝사랑에서 벗어나기 위해 찾아간 게이클럽에서 젊은 남자를 만난다. 

그 후에 그가 하라가 일하는 학교의 신입생인 소라노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한없이 서툴기만한 어른이자, 영원한 들러리로 불리던 하라 선생님에게 과연 봄이 올 것인가?!



본편만큼 재미있는 동급생 스핀오프작!!


책 완전 두꺼워서 좋음 ㅎㅎㅎㅎㅎㅎㅎ


짱멋진 음악선생 하라쌤 ㅜㅜ 그의 넓은 어깨만 봐도 내 심장이.....


외모로만 보면 왠만한 바텀들 다 죽일것 같은데...알맹이는 은근 소심한 순정남이라니....


좋아했던 사죠를 잊지 못해 오랬만에 게이바에 핫한 모습으로 등장!!!


해서 안경쓴 귀여운 남자와 키스를 했으나...다시 떠오르는 사죠로 인해 원나잇 실패!!


알고보니 1학년 신입생 소라????? 학생에겐 손을 대지 않는 철칙을 가진 그는 소라를 무시하고...


둘이 22살 차이 ㅎㅎㅎㅎㅎ 좋구만 ㅎㅎㅎㅎㅎ


알고보면 닮은꼴인 두사람...쿨한척 하지만 츤데레인 둘의 만남 으흐흐흐~~


하라랑 사죠랑 만날 때 그 뒤를 미행하는 소라랑....쿠사카베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밝혀지는 하라쌤의 첫사랑 아리사카 선생...


하라쌤이 학생때 선생이었던 아리사카랑 사귀었는데 그는 유부남이었고 마누라한테 들켜서 버려졌....


이러니 학생은 절대 안사귄다는 소리가 나오지....실제로 그래서 사죠도 놓쳤고 .....


그래도 괜찮아 소라를 만났잖아!! 둘이 행복해져라^^


역시 동급생 시리즈는 수위가 낮은데다가 사제지간이라서 더더욱 수위가 없는...


그래도 넘 이쁜 둘!!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