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이사쿠] 진저 허니/현대지능개발사/2014

개인평점 ★★★    수위 하


세토 다이키 X 요시노 미노루 



전작 데빌스 허니의 스핀오프작!!


데빌스 허니의 요시노 타츠미의 절친인 세토와 동생 미노루의 사랑이야기다!!


형이 학교 선생이자 남자인 스가노랑 사귀는 것을 알게되고 분노한 미노루!!


더군다나 형의 절친인 세토는 얼굴 성격 머리 싸움까지 완벽한 남자인데도 그를 놔두고 아저씨랑 사귀는 게 이해가 안가는...


그러다가 세토와 사랑에 빠진다는 설정 ㅎㅎㅎㅎㅎ


허니 시리즈는 아무래도 내용이 심심해서 그런지 몰라도 나츠메 이사쿠님 작품들 중 제일 인기가 없다.


뭐 이런 일상물도 가끔 좋지 않나? ㅎㅎㅎㅎㅎㅎ


물론 다른 작품들이 너무 재밌으니 상대적으로 심심하고 지루하게 느껴질순 있겠다^^


그림만은 정말 애정할 수 밖에 없는 작가분이라 ㅜㅜ 


세토는 또 왤케 멋진겨? ㅜㅜ 근데 너무 말이없어 ㅎㅎㅎㅎㅎ 무뚝뚝 ㅎㅎㅎ


뒷부분에 데빌즈 허니 외전이 살짝 나와줘서 좋았다!


난 형네 커플이 더 좋아^^


나처럼 알라딘 중고를 이용해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으니깐^^


꼭 새책만 사라는 법은 없잖수? ㅎㅎㅎ


이렇게 나의 서재엔 나츠메 이사쿠님 책이 차곡차곡 쌓여간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