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키시마 하루] 우리에게는 벽이 있다/대원씨아이/2015-2017

개인평점 ★★★☆



현재 7권까지 완결!!


옆집에 사는 소꿉친구인 키쿠치 레이타는 인기많고 왕자병이지만 바보다.


사쿠라이 마코토는 갑자기 그에게 황당한 말을 듣게 된다.


"그렇게 남자친구가 갖고 싶으면 내가 사귀어 줄 수도 있고?"


쟤가 뭐라는 거야? 


넌 남자도 아니거든?


이러다가 점점 남자로 보이게 되고.....


남주와 완전 나르시스트인데 돌직구 마구 들이댐 ㅎㅎㅎ넘 좋아^^


서브남주도 아주 매력적이긴 한데 좀 들이대는게 약함 ㅎㅎㅎㅎㅎ


그리고 맨날 벽쿵(벽치기)하는 것이 설정이라서 너무 웃기다 ㅋㅋㅋ


작가님이 작정하신듯 ㅎㅎ 맨날 벽쿵해서 벽에 가두고 대화도 하고 키스도 하고 ㅎㅎ


귀여운 남주^^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