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미 마키] 마음 단추/대원씨아이/2011-2016

개인평점 ★★★☆




12권으로 완결!! 전부 정발된 작품!


전형적인 순정만화 스토리지만 남주가 S끼가 다분한 설정으로 읽는내내 즐거웠다.


만약 19금이었다면 능욕공이나 귀축공이었겠지 후훗~~~~


어리버리한 아방캐릭터인 카스가 니이나와 얼굴 잘생긴 엘리트인 코가 에이토의 사랑이야기!!


남주가 S고 여주가 M인 설정? ㅎㅎㅎㅎㅎ


그렇지만 조금만 읽어보면 코가가 니이나를 상당히 마음에 들어한다는 것이 느껴진다^^


니이나는 그걸 몰라서 혼자 삽질하고 땅파지만~


또 그런걸 보고 귀여워 한다는 ㅎㅎㅎㅎ


짝사랑으로 삽질하는 작품이라기 보다 둘이 연애하고 마지막에 결혼에 골인하는 행복한 내용이다^^


읽고 나면 상당히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정만화다!!


이 작가의 다른작품들도 재밌으니 읽어볼것!!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