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다카 쇼코] 리스타트/대원씨아이/2007

개인평점 ★★★★ 수위 중


쿠도 아키히로 X 요시자와 타다시


히다카 쇼코님의 데뷔작!! 2004년에 잡지연재한 작품이라함~~~

데뷔작도 이렇게 좋을수가!! 너무 멋지잖아!


잘나가는 모델 아키와 한 때 잘나갔던 모델 타다시의 이야기~

서로 엄청 사이가 나쁜 줄 알았더니 속으로는 엄청 의식하고 있던 두사람 ㅎㅎ


츤데레 츤데레~~~~

그림체도 너무 이쁘고 두사람도 너무 이뻤다!


검정머리 연하공 너무 좋아!!!! 내 취향!!!


검정머리 너무 좋고 장발도 너무 좋으니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어 ㅎㅎㅎㅎ

흔한 이야기가 될수도 있으나 히다카 쇼코님이 그리면 다르다!!


그리고 씬이 길다!!

히다카 쇼코님 요즘엔 왜 씬이 그렇게도 짧은가요 흑흑 씬을 너무 아끼고 안보여주심 흑흑


화끈한 신작하나 쓰시죠!! 요즘엔 귀축공이 대세인데 ㅎㅎㅎㅎㅎㅎㅎㅎ


뒷부분엔 단편 두개가 더 수록되어있는데!


'너를 위해'는 카메라맨과 모델의 사랑이야기이고~


'겹쳐지듯이'는 죽은 첫사랑의 동생을 우연히 만나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다.


난 겹쳐지듯이가 재밌었다. 왠지 아련하기도 하고 집착돋기도 하는 ㅎㅎㅎㅎㅎ


이 책은 중고로 사서 가끔씩 재탕하는데 아주좋타!!

알라딘 중고서점 번창하라~~~!!!!


목차

리스타트

스텝

클리어

리버스

너를 위해

겹쳐지듯이

contact

작가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