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무라 아스미코] 동급생, 졸업생/조은세상/2009-2010

개인평점 ★★★★★ 수위 중하



쿠사카베 히카루 X 사죠 리히토


동급생>졸업생(겨울)>졸업생(봄)>O.B 1~2권 이렇게 총 5권이다.

거기에 스핀오프작 소라와 하라도 있다.



나카무라 아스미코님의 대표작!!

이 작품은 길이길이 남을 수작이다.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을 보면 좀 어둡고 난해하고 그런 것들이 많은데 이 작품만은 순수한 학원물이랄까!


그림체도 특이하고 좀 전위적인 분위기~ 눈빛하고 표정은 얼핏 오가와 치세님과도 닮아있다.

그래서 좋타!!!!


범생이와 밴드부 리드보컬의 조합도 좋타!! 서로 다른사람이 끌리는 건 당연~~

쿠사카베 히카루는 인기남이자 밴드부 리드보컬

사죠 리히토는 범생이고 내성적인 성격~~


둘은 우연히 합창대회 연습을 같이 하게되는데...


아 하라쌤 너무너무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서브공은 진짜 좋타 ㅜㅜ



만남부터 졸업 후까지의 다소 긴 이야기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다.

달달하고 알콩달콩한 학원물이었다!!! ㅎ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