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우에 사토] 10 Dance/현대지능개발사/2013~

개인평점 ★★★★★ 수위 하


스즈키 신야(긴머리) X 스기키 신야(검은머리)      수위가 없어서 누가 공인지 알수없음...


현재 연재중이며 2권까지 정발되었다.


이 만화보고 깜놀~~~~

그 이노우에님이 수위가 없는 소프트한 만화를 그리다니 럴수럴수이럴수가~~~


그런데도 불구하고 무지 재밌다. 흡입력이 장난아님~~


그림체가 그림체인데도 불구하고 아름답다고 느꼈다...진짜!!


스포츠댄스물인데 두사람이 춤연습하면서 가까워지는 내용임!!


아무 수위도 없으니 누가공이고 누가 수인지 알수가 없지만...


경험상 고지식한 검은머리님이 수가 아닐까....

저런 딱딱하고 고지식하고 엄한분이 깔리는 갭이 무지 좋은데.....


그냥 내 희망사항임 ㅎㅎㅎㅎㅎㅎ


무뚝뚝한 공도 워낙 많으니깐 알수가 없다 ㅎㅎㅎㅎㅎ


이건 뭐 두권이 후딱 지나가버리니 원.....3권 언제나오나.....ㅜ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