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시타 케이코] 언제나 왕자님이/현대지능개발사/2014

개인평점 ★★★★ 수위 중



사하라 코타로 X 아사히나 타쿠미


츠키무라 케이 원작 만화이다.


키노시타 케이코님은 참 그림이 희안하다.....첨에 보면 참 별로인데....

어째 점점 볼수록 잘생겨보임!!! 그리고 이분 만화는 죄다 재밌다. 참 신기해 ㅎㅎㅎㅎㅎ


인기에로만화가 히나는 가사도우미를 고용하게 되는데 그가 바로 중학교시절 이상형이던 사하라 선배였다!


당시 짝사랑하다가 전학가는날 큰맘먹고 고백하고 선배가 대답도 하기전에 도망쳤었다....왕소심!!!


세월이 흘러 10년만에 나타난 선배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난감한데...


아놔 이 선배 너무 좋아!! 선배가 S임!! 단둘이 있을때 히나를 마구 괴롭힘 ㅎㅎㅎㅎㅎㅎ


더 괴롭혀라 더 더!!!!


아주 귀여운 커플이다 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