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다 네코] 마음시리즈/현대지능개발사/2011-2014

개인평점 ★★★★  수위 중



사키 히로야스 X 시노미야 쥰


칸다 네코님의 마음시리즈 1-4권 완결!! 


남자 마음 

연인 마음 

사랑 마음 

두근두근 마음


하지만 난 '팍하고 터졌다' 가 더 좋타!! 물론 이것도 재밌다!!

순전히 개인취향으로 귀여운 수보다는 남자다운 수를 좋아해서일 뿐!


35살의 직장인 사키와 단골카페의 종업원인 20살의 쥰의 달달한 사랑이야기.


능글능글한 아저씨와 순진무구한 천연 베이글청년(몸은 어른이지만 얼굴은 귀엽다!!)의 사랑을 보고있으면 아주 달달하고 닭살이 ㅎㅎㅎㅎㅎㅎㅎ


쥰은 물론 엄청 귀엽고 난 수염남 사키가 넘 좋타 ㅎㅎㅎㅎㅎ


칸다 네코님 그림체 너무좋와!! 정말 개성있고 갈끔하고 예쁜 그림이다!!


둘이 알콩달콩 하는 모습이 너무 좋타!!


각 권마다 짧은 단편이 수록되어있고 1권부터 4권까지 그림체가 약간씩 변하는 변천사를 보는맛도 있다.


확실히 점점 좋아지고 있음 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