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이사쿠] 사탕빛깔 패러독스/삼양출판사/2011~

개인평점 ★★★★★ 수위 중


카부라기 모토하루 X 오노에 사토시

 


1-3권 연재중 작가님 말씀으로는 계속 나올 가능성이 많다!!


내가 좋아하는 리맨물이다!


나츠메 이사쿠님 만화는 전부다 재미있지만 난 이 둘이 티격태격하는거 너무 좋았다.


순진한 오노에와 능글능글한 카부라기의 사랑이야기~


오노에가 너무너무 귀엽다!! 내가 카부라기여도 오노에를 좋아하지 않을 수 없을것 같아!!


잡지사 기자로 활동하는 둘의 콤비가 아주 척척이다!!


오노에가 카부라기 때문에 얼굴 빨개지는거 정말 귀엽다 ㅎㅎㅎㅎㅎㅎ


처음에는 아주 싫은 동료였지만 점점 좋은점이 보이기 시작하고 점점 좋아지기 시작한다!!


오노에는 진정 소녀??? ㅎㅎㅎㅎㅎㅎ


3권 맨뒤에 그럼에도 불구하고랑 사탕빛깔 패러독스 콜라보 번외편이 있어서 반가웠다^^

 

나츠메 이사쿠님 이제 장편하나 내주시죠??? 언제까지 중편만 내실거임??? 장편원츄!!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