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 유우리] 첫사랑/현대지능개발사/2011

일러스트 오야마다 아미

개인평점 ★★★★(별넷)   수위 중



현대물 타임슬립 회귀물 사제물 해피엔딩



주인공 쿠가야마 코우 (학생공 연하공 무심공 후회공 초딩공) 

주인수 소네 아키요시 (선생수 연상수 순수수 다정수)



사고로 인해 두 번째 고교생활을 보내게 된 쿠가야마. 어른스럽고 냉소적인 눈빛의 쿠가야마를 담임인 소네는 자상하게 돌봐준다. 성가신 선생이라 여겼던 소내를 알아감에 따라 그 달콤한 목소리가 좀 더 듣고 싶어지고 만 쿠가야마. 가슴 아플 정도의 이 감정에 이름을 붙인다면 그것은-사랑. 그러나 소네에겐 이미 연인이 있는 데다, 자신은 그저 일개 학생에 불과하다는 걸 알고…. 그래도 그를 지켜주고 싶다.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지금, 사랑을 한다.



현대물에 회귀물의 다소 특이한 설정인데 재미있다!


내가 읽은 에다 유우리님 작품중에 손꼽히는 작품~


학생시절 자신도 몰랐던 마음을 뒤늦게 깨닫게 되어 후회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쿠가야마가 정말 좋았다.


자신의 마음을 모르고 그저 선생님만 괴롭혔던 학생.....어렸으니까 ㅎㅎㅎㅎ


31살의 주인공이 다시 17살을 살게되는 작품이다.


그럼으로 바로소 첫사랑을 느끼게 된다.


제멋대로이고 이기적인 변호사인 주인공인 쿠가야마의 공시점으로 서술되어 있어 더욱 좋았다.


흡입력도 좋았고 일본소설 특유의 아기자기함도 있었다.


참고로 에다 유우리는 한국을 좋아하는 작가라고 한다 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