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디 내게 닿지 않기를 (どうしても触れたくない) 2014

개인평점 ★★☆☆☆




원작만화 [요네다 코우] 부디 내게 닿지 않기를

감독 아마노 치히로

주연 요네하라 코스케(시마역), 타니구치 마사시(토가와역)



참.....할 말이.....

 

 

요네다 코우님의 원작을 살리려고 무척 노력한 것이 드문드문 보이기는 한다...

 

뭐 집 인테리어도 예쁘고....내가 집보려고 이영화를 본것은 아니잖수??

 

 

토가와역 타니구치 마사시씨가 토가와역에 어울린다고 하는데 글쎄다...

 

키가 좀 큰거 말고는 전혀....상대배우보다 연기가 아주쪼금 낫다고 그게 잘한건 아닌듯

 

일단 시마역 요네하라 코스케씨는 아이돌 출신이라고 하는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연기력이 하늘로 승천해서 아예 없음....

 

 

 

 

정말로 기대 안하고 봤는데...원래 이런건 기대하고 보면 안되는거라서...

 

그래도 너무한다 이건 ㅜㅜ

 

둘이 케미가 없음 서로 안좋아함 분명히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둘다 노말이야 억지로 연기하는게 보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부러 그래서 씬도 겨우 한개 나왔는데(그 많은 씬 중에 딸랑) 진짜 내가 찍어도 저거보단 낫겠다 흐엉 ㅜㅜ

 

영화가 잔잔하다 못해 졸려.....

 

원작을 이렇게 파괴시킬 수도 있는거냐 ㅜㅜ

 

오노다는 왤케 마르고 키가 작아? (심지어 오노다가 시마보다 잘생김)

데구치는 왠 긴머리...(잠깐나옴)

 

 

둘 사이에 사랑이 없어!!!

 

둘이 사랑하는게 전혀 안느껴져 ㅜㅜ

 

글고...토가와역 배우 운동안하냐? 뱃살이....그리고 시마보다 어깨가 좁은것 같음....

 

연기를 못하면 몸매라도 좋아야지 흑~~그냥 말랐고 뱃살좀있다 끝!!

 

 

만화에 있던 그많은 씬들 다 오데로 갔나~~나에게 씬을 달라!!

 

이영화가 그나마 괜찮다는 평이 많았는데...

 

일본에 잘생긴 배우들 많치 않나....얼굴이라도 좀 쩝....내 눈이 너무 높은건가???

 

하여튼....재미없었다 끝....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