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데이즈 (セブンデイズ) 2015

개인평점 ★★★☆☆



원작만화 [타카라이 리히토] Seven Days~Monday to Sunday (타치바나 베니오 원작)

감독 요코이 켄지

출연 히로세 토모키(세료 토지 역), 야마다 제임스 타케시(시노 유즈루 역)



이 영화는 특이하게 1부,2부로 나뉘어서 개봉을 했다. 역시 인기가 많아서 그런듯 ㅎㅎㅎ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지 괜찮네 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얘들이 고1, 고3역으로 나오는 거 맞지? ㅋㅋ


심지어는 고1역으로 나오는 히로세 토모키가 세살 더 많고 난리 ㅋㅋㅋ


최소한 20대 초반 배우들 쓰면 안되나.....얘들은 거의 30대잖아!!!!


어쩐지 나이가 많아 보이더라니...


그리고 심지어 나이 많은 히로세보다 야마다가 연기를 더 잘한다!!!


어쩔거야 ㅜㅜ


원작은 충실히 살린것 같아서 그나마 다행이고 원작에 씬이 원래 없어서 다행.....


영화는 원래 씬이 안나오지만 그래도 있어야 하는데 없으면 마음이 아프니깐 ㅎㅎㅎ


야마다는 키스씬에서 너무 자연스러워서 깜놀!!! 프렌치 키스도 가능할 연기력이다!! 박수 ㅉㅉㅉㅉㅉ


'부디 내게 닿기를' 배우들처럼 씨바 키스하기 싫어~이런분위기는 아니길 바랬는데~


오히려 얘들은 케미가 괜찮았음! 특히 2부의 키스씬은 좋았어!! 마음에 들었어!! 


야~~~이걸로 이 영화를 살리는구나!!


세료는 원작에선 그래도 얼굴은 이쁘지만 덤덤한 공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히로세는 왜 수처럼 연기를 하지? 자꾸만 이쁜척하고 난리 ㅜㅜ 에휴 한숨이.....


다들 히로세 머리스타일에 불만이 많은데 난 괜찮았다.


최대한 원작 헤어스타일에 근접하게 노력한게 보여서 마음에 든다.


글구 일본남자애들 원래 저런 머리 많이 하는데??? 다들 울나라 남자들에 익숙해져 있나봄 ㅋㅋ


난 괜찮았는데????


난 역시 공편애자라서 항상 공캐릭터가 마음에 안든다 ㅜㅜ


우리 세료가 이렇게 찌질하다니 ㅜㅜ 


그리고 감정이입 하려고 그랬는지 마지막 장면에서 둘다 우는데....울지맛!! 원작은 그게 아니잖아!!!


원작을 워낙 좋아해서 봤는데....


그래도 뭐 재밌었다 ㅎㅎㅎㅎㅎ 기대를 아예 안하고 보는게 답인듯....


지금까지 본 BL만화 실사 영화 중엔 그나마 이게 제일 나은듯.....


항상 생각하는데 드씨를 너무 재밌게 들어서 그런지 드씨가 짱이다!!!!


마음을 내려놓고 아무기대하지 않고 볼 사람은 함 보셔 ㅋㅋ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