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야] Sky Walker/2012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상



현대물 달달물 일상물 연하공 가정부 해피엔딩



주인공 조수환 (학생공 초미남공 가정부공 존대공 무뚝뚝공 똑똑공 집착공 자동차광공 다정공 어른스럽공 너밖에안보이공 절륜공)

주인수 고연성 (연상수 미인수 부자수 산업디자이너수 능력수 다정수 애같수 내숭수 상처있수)



29세의 프리랜서 디자이너인 고연성의 인생은 너저분하다.

지독한 골초에 밥도 제대로 안먹고 작업하기 일쑤고 청소도 제대로 하지 않는다.

애정결핍 어머니 덕에 그가 가장 싫어하는 것은 불륜이다.

얼마전 한달동안 뒹군 섹파가 알고보니 애인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칼같이 잘라냈다.

그가 자주 이용하는 '포그니' 청소업체에 사람을 불렀는데 흰 셔츠에 정장바지를 입은 눈에 확띄는 미남이 왔다.

그의 외모에 한눈에 반했는데 청소까지 잘하기에 바로 지정도우미를 신청했다.

20대 초반처럼 보이고 학생이라기에 대학생인 줄로만 알았다.

그가 한말은 다음주에 '수학여행'을 가야해서 도우미를 하지 못한다는 것이었는데.....



가사도우미라니 남자가정부 집사 이런거 너무 좋지 않아 ㅎㅎㅎㅎㅎ


거기다 11살 꽃띠 연하!!! 고딩!! 작가님이 뭘 좀 아시는듯 ㅎㅎㅎ


수환의 쌍둥이 동생들도 어찌나 귀엽던지^^


공 성격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다. 조용하고 다정해 보이지만 사실은 집착쩌는 스타일!


잔잔한 일상물일 수도 있었을 작품인데 공 성격 때문에 그렇게 안느껴졌다.


그리고 수환이 키가 쑥쑥 크는데 정말 내가 다 뿌듯하더라 ㅜㅜ 


씬도 마음에 들었다~ 키야님 작품치고 씬도 많은 편 ...짐승공이다!!


조수환 요놈아~ 응응할때 독일어 하는건 어서 배웠어! 기특한 녀석!!


본편 2권에 외전집 1권 총 3권으로 구성!


외전은 수환이 대학교 가는거랑 독일 유학 갔다오고 쌍둥이는 14살이 되고 취직하는 내용이 나온다.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