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윗] 바이 앤 하이/2015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상



현대물 리맨물 신파달달물 NTR물 해피엔딩



주인공 이척 (사장공 부자공 미남공 무뚝뚝공 직설공 냉혈공 노말공 입걸레공 대물공 절륜공)

주인수 이이제 (매니저수 미남수 무심수 게이수 워커홀릭수)



레스토랑 겸 바에서 플로어매니저로 일하는 이이제는 게이다.

그의 연인은 고등학교부터 질긴 인연을 맺고 있는 같은직장 영업매니저인 신진기다.

일하던 직장이 투자자들로 인해 사장이 바뀌게 된다.

새로운 사장인 이척은 잘생겼지만 외국생활을 오래해서 그런지 매우 직설적이고 냉철하고 웃음이 없다.

아니다다를까 새로운 사장과 사사건건 다툼을 하게 된다.

그리고 애인인 신진기는 부모님과 사회의 눈을 피하기 위해 레즈비언 커플의 한명과 계약 결혼을 하게 되는데....



역시 김다윗님이다!!


4권 분량인데도 신나게 읽었다!!


봄보로봄봄처럼 20대 초반의 상큼발랄한 내용은 아니고 약간은 무게감있는 33살 어른들의 사랑!!


그렇지만 역시 재밌다 ㅎㅎㅎㅎㅎㅎㅎ


씬도 많아서 좋았고 나이는 많지만 가벼운 연애만 해오던 두사람이 서로에게 마음을 열기까지 과정이 너무 좋았다^^


아쉬운것이 있다면 알콩달콩은 왜이리 적은건지 ㅜㅜ 


중간중간에 신나게 연애하긴 하지만 그래도 아쉽다는 ㅜㅜ


외전집이 필요하다!!! 둘 성격에 닭살외전은 나올수가 없을테지만......(둘다 무뚝뚝 ㅋㅋㅋㅋㅋ)


4권 중 한권분량은 씬인것 같은 ㅎㅎㅎ얼씨구나~


다 읽고나니 왜 제목이 저건지 알겠더라 ㅎㅎㅎ 이척 너무 멋있어~엄지척!


난 정말 한쪽이 노말인거 너무 좋다. 쓰러트리는 맛이 있어!!


김다윗님은 가벼운이 많은데 이 작품은 의외로 시리어스 하다.


리맨물 좋아하는 분들 김다윗표 씬 좋아하는 분들은 꼭 봐야한다^^


이 작품은 만화책으로도 발매! 작가 '아이반'님이 대원씨아이에서 '파트너의 영역'이란 제목으로 발매!


강력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