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나무] 반창고/2011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할리킹 달달물 복수물 해피엔딩



공 진해영 (미남공 재벌공 다정공 뒤끝있공 절륜공 집착공)

수 최재헌 (미인수 싸움잘하는수 순수수 뒤끝있수 가난수)



친척형의 부탁으로 치킨배달 알바를 하다가 애인인 민현의 외도 현장을 두눈으로 목격하게 된다. 

결별을 선언하고서 너무 속상하고 화가 난다.

민현의 외도상대인 모델 준경의 애인 해영을 찾아가 외도사실을 알리고 헤어질 것을 종용한다.

준경의 외도에 화가 난 해영은 재헌에게 둘이 사귀는 척 하고 그 둘에게 복수를 하자고 하는데.....




본편1권 외전집 1권 총 두권으로 이루어진 작품이다.


이것 참 뻔한 내용~~하지만 라임나무님의 필력은 보통이 아니지 말입니다~

 

민현의 행태에 화를 내다가 복수에 통쾌해하다가 아주 기분을 들었다가 놓았다가 하는 분인지라...

 

흔한 소재임에도 참 재미있게 읽은 소설이다.


재헌이 여자보다 이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성격은 고지식한 남자라서 좋았다^^


거기다가 쌈도 엄청 잘해서 쎄고 ㅎㅎㅎ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알겠지만 안읽어본 사람은 꼭 읽어보길 바란다.


수위도 적당하다^^ 물론 반창고플러스까지 읽으면 더욱 만족스러운 수위가 ㅎㅎㅎㅎ

 

미네님의 똥차가고 벤츠온다와 쌍벽을 이루는 소설이라고 생각했으나 


반창고플러스가 나온 이후엔 반창고가 훨씬 더 재밌는 작품이다에 한표!!


외전인 반창고플러스는 해영의 백부가 등장한다~


그리고 새로운 인물이 등장해서 잠깐 방해를 하는데 시원하게 해결된다.


그리고 본편보다도 훨씬 달달하고 알콩달콩해서 좋았다^^


가볍게 읽기 좋은 할리킹!! 강력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