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니] 연우도령/2009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동양판타지 궁중물 궁중암투물 달달물 임신수 어화둥둥 해피엔딩



주인공 혈휘 (무휼황제 황제공 용공 강공 냉혈공 능글공 수한정다정공 절륜공)

주인수 채연우 (여장수 장애수 절름발이수 아방수 귀엽수 누룽지킬러수 임신수)



남편의 사랑을 받지 못해 자결한 어미에게서 가까스로 태어난 연우는 태어나서도 박복하게 산다.
가족모두가 연우에게 모질게 대하지만 유모만은 뒤에서 몰래 그를 위해준다.
하지만 그런 유모마저 몹쓸병에 걸려버렸다.
유모는 연우를 여장시켜 궁에 애기궁녀로 보내면서 2년만 기다리면 데리러 오겠다고 거짓말을 하고는 죽는다.
아무것도 모르고 궁생활을 하던 연우는 우연히 어떤 높은 선비를 만나는데 알고보니 황제였다.
황제는 연우가 너무 귀엽고 예뻐서 후궁으로 들이게 되는데....


송곳니님 대표작 중 하나~

대표적인 어화둥둥물이다. 아주 물고 빨고 난리가 난다 ㅎㅎㅎㅎ 

연우가 워낙 어려보여서 키잡물 느낌도 나지만 (성격도 애기같음) 나이가 나이인지라 키잡물은 아니고 ㅋㅋㅋ

궁중암투도 좀 있는데 뭐 이건 황제가 다 막아주니까 ㅋㅋ

그냥 달달 어화둥둥 궁중물로 보면 될것 같다^^

혈휘가 완전 냉혈공인데 연우한테만은 무척 다정하고 내숭떠는 것도 참 좋더라^^

두권짜리라서 읽기도 딱 좋다^^

수위는 적당한 정도? 보통이라고 생각함

얼마전 재탕했는데도 재밌었다^^

달달물 땡길때나 피폐물 같은거 읽고 봐도 좋을듯!!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