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시즌] 개골목/2008

개인평점 ★★★★☆ (별넷 반)   수위 중



현대물 집착물 피폐물 해피엔딩



주인공 고성현 (미남공 연하공 강공 또라이공 집착광공 짝사랑공 계략공)

주인수 박강우 (연상수 강단수 냉정수 무심수 도망수)



살인혐의로 감옥에서 8년을 살고 출소한 강우는 별로 기쁘지 않다.
출소하는데 기쁘지 않냐고 물은 소장은 강우의 이야기를 듣고 경악한다. 
그리고 강우가 무사히 출소하도록 시간도 조정해주고 차까지 태워다준다.
갈 곳이 없었던 강우는 아무 버스나 잡아타고 종점까지 가는데 옆자리에 졸고 있던 남자와 함께 가게되고
강우의 출소만을 기다리던 고성현은 일이 잘못되었음을 깨닫고 강우를 찾아 나서는데......


두꺼운 두 권 분량이다.

집착광공 좋아하면 당연히 읽어야하는 작품!

고성현은 정말 미친개또라이인데.....이런 공 너무 좋다 ㅎㅎ

강우가 불쌍하다가도 고성현이 넘나 좋은것.....

그리고 여기서 나오는 서브공 조폭오빠 두수 캐릭터도 너무너무 멋져서 두수랑 맺어졌으면 하는 분들도 많더라~

저는 워낙 나쁜남자를 좋아하는지라 성현이가 그냥 이뿌네^^

이 소설은 보이시즌님 소설중에서 피폐하기로 유명하다~~~내용이 피폐할수 밖에 없음...

그래도 너무너무 재밌다!!! 많이 피폐하지 않아서 피폐물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도 무리없을듯!!

피폐하지만 암울하지만은 않은 느낌??? 하여튼 재밌음 ㅎㅎㅎㅎㅎ

집착광공에~~~멋진서브공에~~~이런소설 흔치 않다고 본다^^

보이시즌님은 정말 필력이 좋다!! 최고야!!!

이 작품이 무려 보이시즌님의 첫 작품이라니 이럴수가......필력을 타고나신 건가...

그리고 주인공들이 사람이 아니고 개인듯 서로 냄새를 알수 있다니 이런 매력적인 ㅎㅎㅎ

이런거 너무 좋아 짐승같은 사람들 ㅎㅎㅎㅎ

난 보이시즌님 소설중에서 진저리랑 개골목이 젤루 좋타^^ 

그리고 수위는 높지도 낮지도 않은 정도??

강추강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