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다 니쵸메] 늑대씨, 슬슬 준비됐나요?/블랑코믹스/2016

개인평점 ★★★★   수위 중


츠다 X 나카마

시타라 X 쿠도

오오쿠보 신타로 X 테즈카 쇼우


귀여운 단편모음집!!


늑대시리즈는 고등학생 커플 이야기로 케이크 가게에서 일하는 후배 츠다와 사납게 생긴 양아치지만 단걸 좋아하고 수줍음을 많이 타는 나카마의 사랑이야기다! 너무 귀여운 커플 ㅎㅎㅎㅎ


등 시리즈는 접골원 선생님인 시타라와 츠다네 가게 점장 쿠도씨의 사랑이야기^^


물고 싶은 시리즈는 대학생인 오오쿠보 신타로와 예전 과외 선생이었던 테즈카 쇼우의 재회하여 사랑하는 이야기다^^


수위가 그닥 높지는 않았으나 모두들 잡아먹고 싶어하는 기운이 계속 풀풀 풍겨서 너무 좋았다^^


세 작품 다 너무 귀여워서 읽는 내내 달달했다~~~


난 정말 먹는거로 상대 꼬시는거 100% 공감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차

늑대 씨, 간식의 답례는 됐어요 

늑대 씨, 슬슬 준비됐나요? 

늑대 씨, 왜 말을 못해요? 

그 등을 떠민 건 무엇? 

그 비밀을 들은 건 아버지 

가끔은 응석을 부려보자 

물고 싶은 발끝 

물고 싶은 혀끝 

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