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곰] 눈물보다 빨리/벨노블/2017

개인평점 ★★★★ (별넷)  수위 중



현대물 짝사랑물 달달물 해피엔딩



주인공 김희선 (모델공 미남공 노말공 초딩공 집착공 대물공 절륜공 입걸레공)

주인수 한서원 (강사수 평범수 게이수 무심수 짝사랑수)



서원은 자신의 차앞에서 택시를 잡지못해 마구 화를 내고 있는 희선을 보고 행선지가 같다며 자신의 차를 태워준다.

알고보니 유명쇼핑몰 사장에 모델까지 겸하고 있고 자신밖에 모르는 성깔 더러운 남자였다.

그는 유독 서원을 마음에 들어했고 친하게 지내고 싶어한다.

심지어는 서원이 게이인 것도 눈치채고 자기를 좋아만 하지말라면서 자존심까지 긁는다.

서로 친하게 지내면서 서원은 점점 그가 좋아지게 되는데.....



본편1권 외전집1권으로 총 2권이다.

황곰님 작품중 가벼운 달달물만 나하고 맞는데 이 작품은 달달물이다.

김희선은 엄청나게 잘생겼는데 입만 열면 깨는 초딩공~~~~넘 귀여웠....

짝사랑이 시작되서 서원이 힘들어하는 부분은 굉장히 담담하게 쓰셔서 좋았다~~

마음은 절절하게 느껴지지만 질척하거나 구렁텅이에 빠지는 분위기가 전혀 아니고 술술 읽힌달까?

희선의 성격이 매우 단순하고 직설적이라서 의외로 간단히 해결되어 해피엔딩~~~~

2부격인 '비가 지나간 자리'는 말그대로 한권짜리 외전이라서 아주 달달하다~~~

둘이 사귀면서 동거하고 잘지내는 알콩달콩 달달한 모습이 한권 가득이라는 ㅎㅎㅎㅎㅎㅎ

알콩달콩 보고싶으면 꼭 2권까지 봐야댐 ㅎㅎㅎㅎㅎ

김희선은 뻑가는 외모에 반해 정말 단순한 초딩이고 밤에는 절륜함과 입이 걸레가 되는.....ㅎㅎㅎㅎㅎ 넘 좋타^^

정말 재밌게 봤다~~~강추!!!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