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치 카오리] 학생회장님께 충고/대원씨아이/2006~

개인평점 ★★★★ 수위 중상



치카 야스히로 X 고쿠사이 유조


7권까지 정발!

몬치 카오리님의 대표작이다!


이 작품 말고 다른건 재미없다고 해서 안보긴 했는데 이분 정말 그림체가 에로 그 자체!!


그림만으로 임신가능성 ㅎㅎㅎㅎㅎ


진짜 끈적끈적하달까? 뭐 그럼


학생회장수에 부회장 연하공인거도 마음에 든다. 연하공 쪼아!!!


가끔 저래가지고 어찌 학생회장을 할수가 있을려나 싶은 ㅎㅎㅎ


여튼 천연타입의 미인수라서 페로몬 풀풀하는~~


둔하기 짝이 없는 회장인 고쿠사이는 부회장인 치카의 도움아닌 도움??도 받고 서비스도?? 받고 ㅎㅎㅎㅎ


이쁜 그림은 아니지만 에로에로한 그림체가 아주 마음에 든다. 씬도 엄청 길고 좋타!!!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