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세 마사라] 극상의 연인/현대지능개발사/2007-2011

개인평점 ★★★★ 수위 중



스다 요시미 X 쿠니요시 마사히로


1-4권 완결! 미나세 마사라님 그림체는 봐도봐도 적응이 안된다.

굉장히 이상해 보이기도 하다가 굉장히 멋져 보이기도 한다.

어찌됐던 개성있는 그림체로 사랑받는 작가인 것은 확실한듯


극상의 연인은 미나세 마사라님의 대표작품이다.

워낙 좋은 작품이 많지만 이름에 비해 그닥 좋은 평가는 못 받는듯~~


난 개인적으로 이분 작품은 대부분 재밌게 봤다. 물론 안좋은 작품도 있지만 중박이상은 꾸준한 작가인듯


희안하게 이분그림이 좀 어른스러워서 그런지 학원물을 그려도 성숙도가 ㅎㅎㅎㅎㅎㅎ


너무 웃기다 ㅎㅎㅎㅎㅎㅎ


전직 모델인 마사히로는 부잣집 아들이고 잘생긴 모델 스다 요시미의 매니저를 맡게 되어 골치가 아프다.


철없는 반항아 길들이기? 같은 작품인데 요시미가 너무 귀엽다. 완전 억지부리고 마음대로 안되면 화내고 ㅎ


그런 애물단지라도 사랑스러워 보일때가 있는 법??? 


두사람이 점점 가까워 지는 걸 보는 묘미가 쏠쏠하다 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