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JUBE] 푸른 장미/2015

개인평점 ★★★☆ (별셋반)  수위 중




오메가버스물 서양시대물 할리킹 해피엔딩




주인공 레이븐 크로포드 (최우성알파공 귀족공 초미남공 능력공 냉혈공 무심공 집착공 다정공 절륜공)

주인수 나단 리 (열성오메가수 반쪽푸른장미수 가난수 노말수 지랄수 은근츤데레수 임신수 도망수)



대대로 귀족 중 가장 힘이 좋은 재벌인 크로포드가의 가주는 우성 알파 중에서 최우성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난다.

금발에 금빛눈동자를 가지고 엄청난 미모에 신체조건이 좋고 거부할수 없는 페로몬을 뿌려 오메가를 제압한다.

크로포드가의 가주는 몽펠시어가에서 태어나는 선택받은 오메가인 푸른장미에게 아이를 낳게 계약되어있다.

푸른장미가 최우성 알파의 아이를 낳으면 반드시 최우성 알파가 태어나기 때문이다.

현재의 가주인 레이븐은 반쪽짜리 푸른장미를 찾았고 그가 현존하는 단 한명의 푸른장미인 나단이다.

나단은 어려서는 반쪽짜리 푸른장미라서 부모에게 버림받았고 불행한 삶을 살았다.

그런데 이제와서 푸른장미는 나단밖에 없으니 아이를 낳으라니 화가 난다.

나단은 여자를 좋아하고 절대로 남자의 아이는 낳기 싫다. 

그는 크로포드가와 몽펠시어가로부터 도망을 치는데....




내용은 단순하다. 


알파와 오메가와 베타가 있고 알파가 공 오메가가 임신수 베타는 일반인이다~


알파와 오메가는 서로의 페로몬을 거부할수 없고 서로 끌리게 된다^^


짐승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만나자마자 물어뜯고 싸우다가 정이들고 페로몬에 끌려 사랑하게 되는 (중간에 삽질과 밀당이 ㅋㅋ) 스토리~


그래서 물론 씬도 매우 격하고 (완전 절륜?) 재밌었다^^


초자연 할리킹? 정도로 생각하면 될것 같다^^


술술 읽히고 가볍게 읽기 딱좋다~ 할리킹물^^


레이븐이 첨에는 완전 냉혈쿨미남 이었다가 서로 연결되고서는 너무 다정남이 되고~


나단은 첨에는 지랄수였다가 서로 연결되고서는 질질 끌려다녀서 캐릭터가 다중인격 수준 ㅋㅋㅋㅋㅋㅋ


나단이 애정결핍이라 노말에 여자들을 전전하는 바람둥이 설정!!


이런 점을 싫어하는 사람은 참고할 것!!


나중엔 알콩달콩 장난 아닌데 살짝 아쉬운점이라면 외전까지 삽질을 한다는게 ㅜㅜ


외전에서 삽질하지 말자!!


그래도 재밌으니까 추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