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다카 쇼코] 시그널/현대지능개발사/2007

개인평점 ★★★★ 수위 중



무라카미 타카시 X 아시하라


폭풍후에 2년전 이야기로 폭풍후에 주인공 사카키의 친구인 아시하라의 이야기다.

당시에 사카키는 소꿈친구인 타마치를 짝사랑 중이었다.


바를 운영하는 아시하라는 한달에 한번 특별한 칵테일을 내놓는다.

그 칵테일을 마시는 사람과 아시하라와 잠자리를 가지게 되는 매직칵테일!!


평범한 샐러리맨인 무라카미는 꽃미남 아시하라에게 반하게 되고 칵테일을 주문한다.


설정이 억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수 있으나 난 이런설정 좋아!


판타지 아니게씀? ㅎㅎㅎㅎㅎㅎㅎ


소심한 무라카미가 끙끙대는 것도 귀엽고 될대로 되라는 아시하라의 화끈한 성격도 좋았다.


결론은 재밌었다!!


사카키가 나와서 어찌나 반갑던지~~~이것보다 폭풍후에를 먼저 읽어놔서 ㅎㅎㅎㅎㅎ


뒷부분에 '말보다 강하게' 는 부족한 시간에 나오는 커플이야기 번외편이다~~


목차

signal

억지스러운 행복

말보다 강하게

I'm addicted to games

작가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