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노] 사메지마 군과 사사하라 군/현대지능개발사/2012

개인평점 ★★★★★ 수위 중


사메지마 X 사사하라


이거 너무너무 재밌다.

같은 대학에 다니고 같은 편의점 알바를 하는 두명의 사랑이야기.


사사하라는 어느날 사메지마로부터 고백을 받는다.


친구와 뭐가 다르겠냐 싶어 별 생각이 없고 고백한 사메지마도 아무런 변화가 없다.


그런 사사하라에게 사메지마는 진심을 알아달라고 다그친다!!


그리고 포옹을 시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흥분한 사메지마를 보고 사사하라는 무서움을 느끼게된다 ㅎㅎㅎㅎㅎ


아 이거 코믹해!! 그런데 너무너무 귀여워!!


특히 사메지마가 이상한 춤추는거 그거 너무좋아!!!!


코시노님의 커플들은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사랑스러운지~~


씬도 코믹하지만 에로에로하고 좋타!!


그림도 너무 귀엽다! 처음엔 그림이 지저분하다고 느꼈는데 지금은 절대아님!!


그림이 이래서 더 귀여운거! 그리고 은근히 잘그리심 ㅎㅎㅎㅎ


신죠군과 사사하라군 울나라에 정발 안되나 보고싶은데 ㅜㅜ


나오면 바로 살텐데 흑흑 ㅜ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