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CD 사랑하는 폭군 (恋する暴君) 2005,2006,2011,2011,2012,2012

개인평점 ★★★★★



모리나가 테츠히로 X 타츠미 소우이치



타츠미 소우이치 巽宗一 : 미도리카와 히카루 緑川光

모리나가 테츠히로 森永哲博 : 토리우미 코스케 鳥海浩輔

타츠미 토모에 巽巴 : 미야타 코우키 宮田幸季

타츠미 카나코 巽かなこ : 쿄 아야카 許綾香

히로토 ヒロト : 히라카와 다이스케 平川大輔

쿠로카와 미츠구黒川貢 : 스기타 토모카즈 杉田智和

야마구치 山口 : 야마나카 마사히로 山中真尋

미요시 조교수 三好助教授 : 미우라 쥰야 三浦潤也

타카기 高木 : 야마다 토모코 山田智子

모리나가 쿠니히로 森永国博:나리타 켄 成田 剣


원작만화 [타카나가 히나코] 사랑하는 폭군


1-6권까지 감상!!


미도링의 우케 연기가 최고였다!

씬이 나올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

모리나가역 토리밍의 세메연기는 뒤로 갈수록 좋아짐 굿!!


폭군답게 화를 버럭버럭~~~ㅎㅎㅎㅎ

완전 쫄아버린 모리나가 ㅎㅎㅎㅎㅎ


미도링 왜 이제 우케 안해요 ㅜㅜ

요즘엔 세메만 하시는 듯하다....

미도링 세메도 정말 멋지지만 이만한 우케가 흔치 않기 때문에 아쉽~~

톨밍도 정말 연기 잘한다. 모리나가 역에 딱인듯~~

약간 어리숙한 역할에 잘 어울린달까 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