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CD] 우다가와에서 기다려줘 (宇田川町で待っててよ) 2013

개인평점 ★★★★★


모모세 케이고 X 야시로 토모야


모모세 케이고:하타노 와타루 羽多野渉

야시로 토모야:오노 유우키 小野友樹


원작만화 [히데 요시코] 우다가와에서 기다려줘



아아아아~~~~이거 정말 짱이다!!!!


원작만화가 이렇게 좋으면 드씨가 보통 잘 못살리는데 이건~~!!!

싱크로율이 대박이야!!!!


와탈 완전 모모세다 이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노유도 연기 정말 잘한다!! 우케연기 좋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대사중 하나가 모모세가 지 누나한테 


"꺼져 돼지야!! 그녀(야시로)가 너보다 백억배는 더 이쁘다고~~~!!"


아놔 너무 좋타 이런이런 ㅜㅜ 폭풍감동 ㅜㅜ


이런 보물을 이제서야 듣다니 난 바보?????!!!


진짜 이작품은 만화도 드씨도 다 사랑이다~~ 흐윽 ㅜㅜ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