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우에 사토] 엔도르핀 머신/현대지능개발사/2008

개인평점 ★★★★★  수위 중


이츠키 시로우 X 토가와


아~~이노우에 사토님 너무 좋타!!! 그림체도 예술이고 스토리도 어쩜~~~


이분은 이쁜 그림체를 그리는 게 아니라 좀 남자답게 그린다고 해야할까


그림체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분인데 난 너무너무 좋타 그림체가 야해!!!!!


이 책은 단편모음집인데 스토리가 하나같이 다 잼따!


안마원 원장 이츠키 선생과 알바로 일하게된 토가와 이야기가 젤로 재밌었다.역시 표제작!!


이 작품 에로에로하당~~~


이츠키 선생이 정말 맘에 들었다! 성격의 갭이 진짜....최고임 ㅎㅎㅎㅎㅎㅎ


정말 취향적격!!! 미소년말고  성인남자!!또는 아저씨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정말 최고닷!


이 작가 작품은 정말 다 재밌는듯 못해도 중박이상은 다 된다!!



목차

엔도르핀 머신

102

Calling

꿀벌의 발견

황야의 러브스토리

후기





Posted by badgi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