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라 무쿠] 캐슬 망고/현대지능개발사/2012-2013

개인평점 ★★★★ 수위 중하


토가메 신지 X 시로자키 요로즈


1-2권 완결이다. 코노하라 나리세님의 원작으로 굉장히 화제가 된 작품이다.

러브호텔 캐슬 망고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AV감독과 고등학생의 사랑이야기.


이렇게 얘기하면 러브호텔에서 응응이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그런건 아니고 ㅎㅎㅎㅎ

감성적이고 잔잔한 소설이다.


AV감독인 토가메는 촬영장소로 캐슬망고를 선택하게 되는데 거기서 주인집아들 시로자키를 보고 배우로 오해함

ㅎㅎㅎㅎㅎㅎㅎㅎ


시로자키는 토가메가 게이인 것을 알고 자신의 동생과 친하게 지내는걸 꺼려함!!


둘이서 서서히 다가가는 모습이 매우 좋았다!!


아저씨랑 고등학생인데 왜이리 풋풋함 ㅎㅎㅎㅎㅎ






Posted by badgirl
,